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최애 여러모로 너무 맘에는 드는데 회사가 돈미새인게

너무 보여서 진짜 🤦 그럴때마다 맘이 확확 식음 

돌이 좋아도 회사땜에 탈덕한 적 있니?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쓸데없는걸로 강등당했는데 걍 그김에 탈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돌이 잘못한거 아니면 죽어도 탈빠가 안되더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탈빠까진 아니어도 휴덕은 함... 그리고 그때 식은 맘이 아직 다 안 돌아온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증은 나도 탈덕은 안해봄 돌이 좋은게 더 크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지금 거의 문턱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직전돌 그렇게 탈빠햇음 돌한테정떨어진건아니라 그이후로 걍 노래나오면 듣긴하는데 덕질은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돌은 좋고 회사는 싫은데 탈덕 생각없었음 근데 팬들이 앓은것보다 회사로 마플 태우는게 먼저라서 그거에 탈덕 생각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 영환 꼭 봤으면 좋겠다 싶은 거 있어 추천해주면 복받을거얌
22:09 l 조회 1
수트입은 원빈 진짜 앙이다 느와르같음
22:09 l 조회 1
🔥아 배란하면 제일 짜증나는게
22:09 l 조회 2
라이즈 석과비니 그만해라2
22:08 l 조회 40
ㅋㄹㅌㅅ 고 렏렏 tnt 비트가 사기임3
22:07 l 조회 11
보넥도 이런 거 너무 보고 싶었음2
22:07 l 조회 37 l 추천 11
헐 보넥도 아디오스 너무 좋아하는데5
22:07 l 조회 32 l 추천 3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
22:07 l 조회 20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6
에반 뮤비 보고 옴
22:06 l 조회 18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14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30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54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2
22:05 l 조회 11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2
22:05 l 조회 20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4
22:05 l 조회 69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38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3
22:04 l 조회 97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9
아 성찬영 7
22:04 l 조회 73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