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돌이 훨씬 유리한 것 같지..? 서양권 기준 남돌보면 ㄱㅇ같고 거부감 든다며 근데 그런인식이랑 다르게 남돌이 팬모으기 훨씬 쉬워보임 앞으로도 안변할것같아서 속상하네
남돌이 훨씬 유리한 것 같지..? 서양권 기준 남돌보면 ㄱㅇ같고 거부감 든다며 근데 그런인식이랑 다르게 남돌이 팬모으기 훨씬 쉬워보임 앞으로도 안변할것같아서 속상하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돌이 훨씬 유리한 것 같지..? 서양권 기준 남돌보면 ㄱㅇ같고 거부감 든다며 근데 그런인식이랑 다르게 남돌이 팬모으기 훨씬 쉬워보임 앞으로도 안변할것같아서 속상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