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

[잡담]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 | 인스티즈

별 생각없이 차트 보다가 두 눈을 의심함

한국 컴백곡도 아닌데...?

노래가 역대급으로 좋아서 일본 타이틀로만 남기 아깝다 생각했는데 멜론차트에서 볼 줄은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추억 돋는 옛여름 그 자체인 노래ㅜㅜ


&list=RD2derLGPaliE&start_radio=1&pp=oAcB0gcJCT8LAYcqIYzv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러네 나도 아까 들어보긴함ㅋㅋㅋ좋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존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어버전으로도 불러줫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여름곡으로 한국에서 컴백 했으면 어땠을까 진심으로 궁금하긴 해 노래가 너무 좋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너무 조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7시에 스트리밍파티? 해서 또 훅 올라간듯 많이 들어주십디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개좋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에 다다다 본 시즈니 추억에 젖어 계속 듣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곡이 goat인데 위시가 아련하게 잘 살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곡도 좋은데 위시음색이랑 잘어울림 그리고 항상 일앨범들 노래 다 좋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 겁나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이거 핫백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냥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곡도 좋았고 위시가 잘 살렸음 노래 좋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1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3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4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5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4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5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7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5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7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10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