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하 출근하면 개깨질듯ㅠ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라고 자르고 싶으면 짤라보시던지 마인드 장착하기
물론 실수하고 나서 더 실수안하게 깨우침(?)을 얻으면 되지만 너무 크게 자책하지는 마 사람이 어떻게 실수를 안하고 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쩔수없음 그냥 실수를 줄여가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수해도 수습하면 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죄송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언제까지 처리하겠습니다하고 하고끝내면됭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수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대충그렇다는거지~ 사장님들도 실수하는데 우리도 실수할수잇는거지 잘마무리만 하면 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실수하면서 산다~~~~ 그냥 혼날 때 넵넵.. 하고 화장실에서 하.....~ 한 번 하고 집 가서 마라탕 먹으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 자괴감 맥스다 허콤이나 먹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자괴감 맥스 차오를땐 막 남들 실수한거 모음 그런거 찾아봄... 그러면 다들 이렇게 한번씩 실수하며 사는구나 약간 위안돼 그리고 살면서 실수 안 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넘 자책하진마~~ 잘못한 거 깨우쳤으면 앞으로 조심하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쩌라고 진짜 돈 더주든지 쥐꼬리만큼 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네네.. 하고 죄송합니다 잘 하고 아무렇지 않아도 돼 나도 초반엔 실수로 되게 집에 가서도 생각하고 그러는데 깨우치고 앞으로 잘 하면 되고, 실수하면 나는 걍 어쩌라고 마인드ㅎㅎ 하는 일이 고객에게 가는 상품을 검수하는 건데 기준에 맞춰보내는데도 클레임 오면 고객이 예민한거지 라는 마인드로 살아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리 울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1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3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4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5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4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5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7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5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7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10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