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비밀연앤데 왜 나한테는 안 숨겨..?
사장님이나 매니저님한테는 찰떡같이 숨기는 건지 아니면 매순간 긴장을 하고 있어서 그런 건지 티가 전혀 안 나거든? 근데 주에 한번씩은 두분 없이 우리끼리 해야 한단 말이야? 그럴 땐 티가 한바가지 난다? 며칠 전에 내가 두분 며칠 되셨어요? 했는데 한분은 티나요..? 하고 한분은 안 사귀는데!!! 이러셨거든? 지대 어이없. 다 티나요.. 머지않아 단골손님들도 눈치 채시겠구만.. 아무튼 입 다무는 조건으로 치킨 깊티 보내주신다고 하셔서 입꾹다물어야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