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배려심없이 컸나봐, 이기적이다 
이걸 돌려서 말하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자기중심적인 느낌..? 막 일부러 돌려까는건 아니여도 사소한 배려를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게 보일 때 + 수저부심부리면 이런 반응 나오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내일것같아 동생있을것같아 다 포함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생 있을것 같다는 건 긍정적인 느낌 아님? 막내는 약간있어도 외동보단 귀여운 느낌이 좀 있는듯 막 나쁜 뉘앙스는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생있을거 같다는 그런건가 동생한테 막 시키는? 그래서 남한테도 뭐 잘 시키고 그런 느낌? 장녀같다 장남같다랑은 다른 느낌인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생있을 것 같단 말은 든든한 의미로도 느껴져서 긍정적인 상황에서도 쓰이지 않아?? 물론 뭔가 좀 잘 시키고 무섭다는 느낌도 있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동이란말도 혼자 알아서 잘한다라는 느낌으로 좋게 쓸수도있고 막내나 장녀도 좋게 쓸수도 있고 안좋게 쓸수도있고 외동만 안좋은말인건 아닌것같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욕하는거맞음....자기중심적이다라고 돌려까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보면 타인 안중에도 없는듯한 그런 느낌의 사람한테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런 뜻인거 이제 말 안해도 다 아는데 그렇게 말하는 사람도 사회성 없어보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2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3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5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5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4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5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9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6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8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10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