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지금 토익 공부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나 진짜 너무 힘든데.....토스(토익스피킹)도 해야되는데 걍 너무 부럽습니다 시험때 알엠 뇌랑 바꿔치기 하고싶음 영어 잘하셔서 부러워요 영어랑 나랑 너무 안맞아
대표 사진
익인1
평소 회화하시는 거 생각하면 생각보다 낮은데? 오히려 비즈니스 용어에 안 익숙하셔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토익 알엠보다 높은데 회화 그렇게 잘 못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목표가 850점인데 이 말 들으니까 더 자존감 낮아짐....열심히 할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딩때 850 나왔고 걍 재미로 한번 봤는데 915점 나와서 '참패했다' 라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미삼아본게 그점수였을껄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유학 한 번 안한 시트콤 보면서 한 독학이었단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2:48 l 조회 1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
22:48 l 조회 1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
22:48 l 조회 11
삐그덕이 2년전 노래네
22:47 l 조회 6
원아페 스탠딩 가는게 맞을까
22:47 l 조회 5
댈티가 날짜 착각해서 못했는데 어캄...1
22:47 l 조회 4
보넥도 팬들 있나요? ㅠ 조카들 한테 생일 선물 주려고 하는데 ..
22:47 l 조회 15
근데 진짜 뭔가 운좋게 데뷔한 멤들 1
22:47 l 조회 24
빅뱅 일콘에 홈마들한테 최고의 패키지가 있네ㅋㅋ
22:46 l 조회 17
친구한테 하투하 루드 아냐고 물어봤더니 이노래 부름 ㅜ
22:46 l 조회 38
눈썹이 중요하구나(주어 성찬)4
22:46 l 조회 42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있어 제발..(빅뱅 티켓팅 맞음3
22:45 l 조회 12
나는 뭔가 챌린지 싫어7
22:45 l 조회 34
혹시 쿠팡에서 배송 이렇게 잡히면 5박스로 오는건 아니지?
22:45 l 조회 25
솔지 희선 가방 정보 아는 익
22:45 l 조회 16
쇼타로 스띵 좋아해??
22:45 l 조회 10
솔직히 3세대 메보들은 실력으로 까이는거 당시에 많이 봤는데8
22:44 l 조회 32
하투하 뮤비에 나온 남자 누구야?2
22:44 l 조회 34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4
22:44 l 조회 85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