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광고 집행료가 73억인데 뷔가 모델료 73억 받는 것 처럼 써놓고 잘보면 컴포즈는 40%를 점주들이 부담함

[마플]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 | 인스티즈

저러고 메가 커피 올려치는 글들 우르르 올라왔는데 다른 기사 찾아보면 메가는 점주가 50퍼 부담임. 

[마플]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 | 인스티즈

컴포즈는 점주들이 반발한거 아니냐>기사 보면 점주 1명 의견으로 기사 저렇게 낸거임. 메가도 점주들이 비판한 내용 있었는데 이렇게 기사&커뮤에 지속적으로 뿌려지진 않음

뷔 쓰고 광고효과가 없었던거 아니냐> 뷔 쓰고 난 후 매장 천개 이상 늘고 매출액 3배 뜀

당연히 반대하는 점주들도 있을거고 어떻게 의견이 다 좋을 수 있겠냐만은 이렇게 계약할 때 마다 자극적, 악의적으로 기사 나고 온 커뮤에 뿌려지는건 뷔랑 컴포즈 뿐인 듯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말고 역바하는데가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겠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3억 용역 집행한데는 있어 실제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보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봐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글 우후죽순으로 올라올 때는 다 동조해놓고 이름, 얼굴 다 모자이크 처리해서 틀린내용 반박하니 "너도 똑같아" 이난리? 그렇게 생각하시던가용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더 자극적으로 플 태우려고 타사는 다 본사가 광고대행비 전액 부담하거나 컴포즈만 유독 심한걸로 핀트 잡아서 역바한거잖아?ㅋㅋㅋ
뷔랑 컴포즈 계약으로 둘 역바할 땐 다른곳 끌고와서 잘못된 정보 퍼트리며 더 자극적으로 까도 되고 그 틀린 정보를 정정하는게 '여기도 까달라'가 되는게 니 마인드야? 니 동조 1도 필요 없으세요ㅜ 넌 그냥 악플러 역바 동조 마인드야 너만 부정할 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누가 역바를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지 훼손 시키려고 악플 달거나 몰려가서 마플 만드는 것도 역바임
큰방에서 방탄 마플 많잖아
방탄 역바는 주로 갤에서 시작해서, 전커뮤로 가져가 플 만들고 ㅎㅇㅂ돌 싫은 애들이 동조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관련 부정적인 글 전커뮤 동시에 올라오고 사실유무 검증도 없이 패는 댓글 수십수백개 달리는데 그게 다 역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전담으로 역바하는 곳 있는 듯 항상 오해하게 쓰거나 망상으로 이럴거다해놓고 아니면 아니라고 욕하고 이런 패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ㅂㅌ은 악플러세력이 개큰건지 역바인지 구분이 안됨 까일때는 진짜 살벌하게 까이더라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겹다 징그러운것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애초에 저런게 단독으로 올라오는것도 희한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가커피들 다 연예인 모델 쓰는데 컴포즈만 유독 까이잖아 매번 것도 똑같은 기사 복붙 한거처럼 매번 저렇게 뿌림 지긋지긋 패턴이 똑같아 왜 이번에는 조용히 넘어가나 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가매점끼리 서로 경쟁심하다던데 그래서 그런가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이브가 역바하나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전에 말나온적 있었던거 같은데 유독 컴포즈 뷔 콕집어서 저런 기사를 그것도 광고 집행비도 제일 적은데 너무 악의적이긴 한거 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 역바 글에 동조하면세 패는 정병들도 좀 웃기긴 함 컴포즈 커피는 마시러 다니는데 뷔가 모델인지도 몰랐다는 댓도 많이 있더라ㅋㅋㅋ 입구에 커다랗게 붙은 뷔 사진은 그럼 업주가 갠팬이라 붙인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너무 투명해서 웃기더라ㅋㅋㅋㅋㅋ아 네 그러세요 죽어도 뷔가 누군지 몰라야하고 못알아보고 안보여야함 컴포즈 가면 3년째 키오스크부터 전부 도배되어있는데요 눈감고 커피만 받아간다면 오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쟁사쪽에서 역바하는듯 기사올린 기자보면 합리적 의심이 감 근데 매번 저런 기사 쓰는데 손놓고 있는 컴포즈본사도 좀 별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경우는 매번 손놓고있는 컴포즈도 짜증나지만 이게 경쟁사 역바라면 그업체는 혐오스러움 이런 쓸데없는짓을 왜 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견제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처음 모델됐을때도 똑같은 기사가 났거든? 그 기자 기사들 보면 ㅁㄱ커피 홍보기사가 많아서 그때도 구리다 했단말이지 근데 이번에도 그 기자면 뭐 안봐도 뻔..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부터 2주동안 콘서트 간다
1:39 l 조회 1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1:39 l 조회 1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4
1:25 l 조회 64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