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빅히트 회사에서 타업체랑 라면 제휴(?)로 자체 상품 만들면서 진은 괜히 광고모델 끝난거 아쉽긴해 그간 ㅇㄸㄱ에서 대대적 프로모션이었고 해외나가면 진 얼굴 박힌 트럭이 매일 돌아다니고 해외 모든 곳에 대형 전광판에 그룹 협찬까지 엄청 정성이었음 이미 올해 여름 제품도 진 모델로 타겟팅 다 해놨는데 어이없게 ㅇㄸ기는 통보받은 듯 끝남 오죽하면 모델 종료하면서 예외적으로 서운하단 뉘앙스의 인텁까지 냄; 너무 미안하고 속상해서 진팬들은 계속 충성하는 중 에휴 있는거 잘 지켜야지 다들 잘해주시는데 ㅠ 그냥 오늘 다른 멤버 광고로 굳이? 싶은 기사가 많이 나고 삭제되고도 또 내고 또 내서 이쯤이면 글쎄... 진짜 뉴스인지 누가 내고 싶은건지 참.. 싶은 마음에 씀 (물론 다 궁예라고 해도 할 말 없고)
빅히트 회사에서 타업체랑 라면 제휴(?)로 자체 상품 만들면서 진은 괜히 광고모델 끝난거 아쉽긴해 그간 ㅇㄸㄱ에서 대대적 프로모션이었고 해외나가면 진 얼굴 박힌 트럭이 매일 돌아다니고 해외 모든 곳에 대형 전광판에 그룹 협찬까지 엄청 정성이었음 이미 올해 여름 제품도 진 모델로 타겟팅 다 해놨는데 어이없게 ㅇㄸ기는 통보받은 듯 끝남 오죽하면 모델 종료하면서 예외적으로 서운하단 뉘앙스의 인텁까지 냄; 너무 미안하고 속상해서 진팬들은 계속 충성하는 중 에휴 있는거 잘 지켜야지 다들 잘해주시는데 ㅠ 그냥 오늘 다른 멤버 광고로 굳이? 싶은 기사가 많이 나고 삭제되고도 또 내고 또 내서 이쯤이면 글쎄... 진짜 뉴스인지 누가 내고 싶은건지 참.. 싶은 마음에 씀 (물론 다 궁예라고 해도 할 말 없고)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