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빅히트 회사에서 타업체랑 라면 제휴(?)로 자체 상품 만들면서 진은 괜히 광고모델 끝난거 아쉽긴해 그간 ㅇㄸㄱ에서 대대적 프로모션이었고 해외나가면 진 얼굴 박힌 트럭이 매일 돌아다니고 해외 모든 곳에 대형 전광판에 그룹 협찬까지 엄청 정성이었음 이미 올해 여름 제품도 진 모델로 타겟팅 다 해놨는데 어이없게 ㅇㄸ기는 통보받은 듯 끝남 오죽하면 모델 종료하면서 예외적으로 서운하단 뉘앙스의 인텁까지 냄; 너무 미안하고 속상해서 진팬들은 계속 충성하는 중 에휴 있는거 잘 지켜야지 다들 잘해주시는데 ㅠ 그냥 오늘 다른 멤버 광고로 굳이? 싶은 기사가 많이 나고 삭제되고도 또 내고 또 내서 이쯤이면 글쎄... 진짜 뉴스인지 누가 내고 싶은건지 참.. 싶은 마음에 씀 (물론 다 궁예라고 해도 할 말 없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리인가 그거 때문이겠구만 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의미없는듯 그거 ㅜ 아수ㅏ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빨로 밀어붙이기에 상품성1도 없어보이고 언급도 없던데 그거땜에 광고 못하다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고 못하는 것도 아쉽지만 입대 전 첫 광고였고 제대 기다려줘서 또 한 케이스라서 되게 끈끈하고 서로 정성이었는데 진짜 상도덕없게 되버려서 속상 인텁 보면 택도 없는 모델비 대면서 억지로 끊게 한 것 같던데(예 궁예입니다) 다들 너무 어리둥절이었는데 바로 저 자체 상품 나와서 마음 차게 식음 이왕 그럴거면 제대로 대대적 홍보를 하던지 너무 애매한 상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나 ㄹㅇ 아리 너무 싫음 방탄 이름에 기생하는거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ㅇㄹ 그거 진짜 싫어
진라면 진짜 잘어울렸는데 아쉽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라면은 진짜 아깝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ㄸㄱ 물론 비지니스가 기본이겠지만 갠콘 서포트 정말 끝내줬었는데ㅠ 넘 아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말 쓸데없이 한먹는다 것도 궁예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생각은 다르면 지나가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글이 죄다 추측뿐이라 이상하다 생각하고 내렸는데 댓글도 다 그래서 나만 이상한줄 ㅋㅋㅋㅌ 그냥 팩트는 계약 끝났고 그래서 광고도 안 하는 것 뿐인데 저런 궁예가 가능하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멤버는 아니니까 우리가 하는 모든 얘기 따지고보면 다 궁예지만 쓸데없이 아무말이나 하는건 아님 작년부터 준비한 여름 ㅇㅅ도 진으로 한 거 맞는데 뭘 쓸데없다기엔 해외팬들도 다 난리였고 니 멤 아니여서 몰랐는지 모르겠지만 엄청 난리였어 한먹는단 말에 편견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꼽주는애 지적하긴했는데 팬이면 주어 키알 검색되게 이런 글은 좀 조심하는게 낫긴해 쓰나 궁예글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판에서 다들 쉬쉬하고 넘어가주는 얘기 아님? ㅠㅠ 신제품에 문제 될까 지울까? 마플도 달긴 했는데 관그 할까? 진짜 물어보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부터 2주동안 콘서트 간다
1:39 l 조회 1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1:39 l 조회 1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38 l 조회 6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1
1:36 l 조회 50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
1:35 l 조회 9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1:35 l 조회 36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9
1:33 l 조회 17
새로 입덕한 최애 오프에서 팬섭 엄청 잘해주는 편인거 뭔가 의외
1:31 l 조회 36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1:31 l 조회 50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3
1:30 l 조회 5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1
1:30 l 조회 35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3
1:29 l 조회 97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7
1:28 l 조회 135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1
1:28 l 조회 46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58
미나미 이때 왜 좋지...
1:28 l 조회 59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1
1:26 l 조회 97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51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4
1:25 l 조회 64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