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취켓 해준다고 자기 늦게 잔다고 아이패드로 계속 켜놓고 졸면서 한 5일? 정도 취켓 해주다가 ㄹㅇ 운 좋게 1층 좋은 자리 잡아줌… 진심 너무 고마워서 밥 사주고ㅠㅠㅠㅠㅠㅠ 친구도 너무 좋아해서 서로 행복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