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5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자기노래소화 급급한애들도 많고 진짜 꼭두각시인형놀이하는 그룹들도 많아져서ㅋㅋㅋ내기준 노래같잖은 노래도 개많음 약간공감하는데 댓글수준보고 놀램 줌이러고 난리네
대표 사진
익인1
추억보정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추억보정인지모르겠음 당장 메보들만놓고봐도 다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잘하는 애들 잘해 주목을 안해줘서 그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못하는 애들한테만 가서 악플달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얘는 눈치도없고 재미도없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는 하향평준화된거맞음
솔직히 2세대기준 노래못하는애들 지금 데려다놓으면 중상위권임 애초에 음방보면 걍 쌩라하던시댄뎈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이렇게느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본진 5세대인데 2-3세대 덕질 안해본 어린팬들빼곤 다똑같이생각함 대중들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시절엔 한두명 메보 심어놓고 나머지 노래 못부른 사람 개많았는데 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히 비주얼 담당 노래 담당이 따로 있었는 줄 아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컬은 맞고 퍼포는 확실히 지금이나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퍼포는 너무좋음 다들 장난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력은 동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만. 춤은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예전 돌들도 노래 못하는 돌들 널렸음 한 그룹에서 잘하는 멤 한두명이었지 그대신 파트 몰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도 여기에서 예전 돌 실력 말하길래 예전 무대 보고 오는데 노래 못부르는 멤들 엄청 많던데 그대신 라이브는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컬 인재풀이 줄어들긴 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에도 음치 많았어 걍 확신의 메보 한두명이 파트 몰빵 받아서 끌고가는 형태가 많았어서 그렇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은 그 메보 한명도 없는데 많아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시절 고음 쫙 뽑아내는 노래가 별로 안 나오는 느낌? 이제 가창력보단 퍼포가 더 중요해진 거 같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래도 할만한애들이 없으니 안나오지않을까 지금도 보컬풀 좋고 확신의 메보 있는데는 고음 뽑는 노래 잘 나오드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쨌든 메보급 줄었다고 갑자기 꼭두각시타령하는 건 동의 못 함 요즘 소비되는 노래 스타일이 예전이랑 다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는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못하는 애들은 그때나 지금이나지 메보급이 줄어든건 맞음 예전에는 메보가 여러명일때도 꽤있었고 파트도 메보들이 거의 다였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평균 떨어진 건 ㅇㅈ 근데 돌들 엔터 꼭두각시짓 하는 건 예전이나 지금이나...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개인인스타 풀렸으면 좋겟다
2:52 l 조회 1
애플 뮤직이 음질 좋다는 거 난 잘 모르겠다…
2:51 l 조회 4
심괴보면서 자야지
2:50 l 조회 5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1
2:47 l 조회 31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4
2:45 l 조회 21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2
2:45 l 조회 24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61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4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3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3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5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7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8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61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12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8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4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8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4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