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taeguide/status/2069026778086039960/video/1?s=46(미리보기 미지원 포스트)
ㄱㅇㅇ 캣츠아이? 소피아님 최애가 뷔라고 한거 같은데
놀라는것봐 나같아두 ㅋㅋㅋㅋㅋ
|
https://twitter.com/taeguide/status/2069026778086039960/video/1?s=46(미리보기 미지원 포스트) ㄱㅇㅇ 캣츠아이? 소피아님 최애가 뷔라고 한거 같은데 놀라는것봐 나같아두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