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늦게알았음 내가 최애랑 성향이 좀 비슷해서 암생각없었나봄ㅋㅋㅋ 최애팬들은 최애가 자기얘기 잘 안 하는 타입이라고들 하넴 난 소통도 잘오고 걍 적당히 할얘기 잘 해준다고 느꼈는데,, 시간지나고나서 '나 이랬었다' 라고 말해주는타입인건 느끼긴했음
늦게알았음 내가 최애랑 성향이 좀 비슷해서 암생각없었나봄ㅋㅋㅋ 최애팬들은 최애가 자기얘기 잘 안 하는 타입이라고들 하넴 난 소통도 잘오고 걍 적당히 할얘기 잘 해준다고 느꼈는데,, 시간지나고나서 '나 이랬었다' 라고 말해주는타입인건 느끼긴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