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뉴질랜드에서 입국 내일 일본출국 일정이라 더 그랬나? 쿄세라돔도 양일했는데 도쿄돔이 하루인게 안믿겨요... 앵콜콘할때 더 하려나? 일본 이번에 왤케 조금잡았을까 쿄세라2일 도쿄돔1일이 끝은 아니겠지... 일본이 해투 따라가기 제일 만만한데
|
오늘 뉴질랜드에서 입국 내일 일본출국 일정이라 더 그랬나? 쿄세라돔도 양일했는데 도쿄돔이 하루인게 안믿겨요... 앵콜콘할때 더 하려나? 일본 이번에 왤케 조금잡았을까 쿄세라2일 도쿄돔1일이 끝은 아니겠지... 일본이 해투 따라가기 제일 만만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