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내 새끼는 더 잘될수 있는데 지긋지긋한 그룹이 발목 잡네 이 감성 ㄹㅇ 어지러움
그럴거면 제발 나가세요 말하는데 또 탈퇴는 싫어함ㅋㅋㅋ
걍 그룹에서 꺼드럭대고 왕놀이하고 싶은거.. 나가면 화력 확 죽을거 본인들도 아니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내 새끼는 더 잘될수 있는데 지긋지긋한 그룹이 발목 잡네 이 감성 ㄹㅇ 어지러움 그럴거면 제발 나가세요 말하는데 또 탈퇴는 싫어함ㅋㅋㅋ 걍 그룹에서 꺼드럭대고 왕놀이하고 싶은거.. 나가면 화력 확 죽을거 본인들도 아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