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내가 중증도 adhd인데 나랑 행동하는게 너무 똑같음adhd 때문에 파생되는 습관도 똑같고그래서 사랑해 최애야...ㅠ내가 하면 그냥 폐급인데 최애가 하니까 걍 귀여운 행동으로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