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참교육 학교폭력 지나고 피부색이랑 가난까지 며칠을 계속 저러는데 너무 몽총해서 답답함
지들이 컬러리즘으로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 싶다는 둥 인종차별하면서
정작 밝은 피부는 선호한 역사가 있지만 어둡다고 차별하는 컬러리즘 성격은 동아시아에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인종차별자가 되는 이 상황이 어이없음
얘네 동아시아 역사를 안 배우나? 우리는 동일 인종끼리 몇천년동안 국가간의 갈등 양상이 있어서 민족주의가 더 문제지 인종이나 이에 기반한 계급 차별은 서구만큼 강하지 않은데;;
겨우 그룹 하나, 악플 몇개, 한국 영화 드라마 몇개 보고 한국에 대해 아는 전문가라 생각하는 거 진짜 몽총한 것 같음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