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게 성의가 없진 않아 예쁜 셀카 이런것도 자주 주고 말도 이쁘게 하는데 항상 간격도 똑같이 2~3일마다 숙제처럼 오는게 느껴져서.. 이제 연차도 좀 있는데 이렇게라도 해주는거에 고마워해야되나
이게 성의가 없진 않아 예쁜 셀카 이런것도 자주 주고 말도 이쁘게 하는데 항상 간격도 똑같이 2~3일마다 숙제처럼 오는게 느껴져서.. 이제 연차도 좀 있는데 이렇게라도 해주는거에 고마워해야되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게 성의가 없진 않아 예쁜 셀카 이런것도 자주 주고 말도 이쁘게 하는데 항상 간격도 똑같이 2~3일마다 숙제처럼 오는게 느껴져서.. 이제 연차도 좀 있는데 이렇게라도 해주는거에 고마워해야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