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총대인 입장이야!
분철타겠다고 해서 구매인증 해주고 계좌 알려줬더니 사기를 많이 당해서 택배 받고 입금해도 될까요? 하는거야
안된다고 했더니 그럼 오늘까지 입금 가능하냐고 그러길래 가능하다고 했고 그분이 아까 점심쯤에 입금할거 같아요 연락왔는데 아직까지 안함
내가 분철 의향 없어지면 꼭 알려달라고도 했는데 괜히 스트레스 받네
|
내가 총대인 입장이야! 분철타겠다고 해서 구매인증 해주고 계좌 알려줬더니 사기를 많이 당해서 택배 받고 입금해도 될까요? 하는거야 안된다고 했더니 그럼 오늘까지 입금 가능하냐고 그러길래 가능하다고 했고 그분이 아까 점심쯤에 입금할거 같아요 연락왔는데 아직까지 안함 내가 분철 의향 없어지면 꼭 알려달라고도 했는데 괜히 스트레스 받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