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리밋 이거부터가 말이 안 됨ㅋㅋㅋㅋㅋㅋ.. 트위터가 애초에 혼잣말로 떠드는 sns인데 리밋을 걸면 어쩌자는겨.. 요즘 검색 기능도 이상하고 gif 검색도 안 되고 툭하면 안 되고 진짜 걍 아예 망해서 어디 플랫폼으로 옮기고 싶다
|
일단 리밋 이거부터가 말이 안 됨ㅋㅋㅋㅋㅋㅋ.. 트위터가 애초에 혼잣말로 떠드는 sns인데 리밋을 걸면 어쩌자는겨.. 요즘 검색 기능도 이상하고 gif 검색도 안 되고 툭하면 안 되고 진짜 걍 아예 망해서 어디 플랫폼으로 옮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