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들어봤는데 진짜 슴소속인 거 다시 한번 느낌(p)
약간 in a loop는 드림이랑 위시 생각나고 like a bomb은 엑소랑 동방신기 생각남 ㄹㅇ 개인적인 취향이랑 감상이라 반박 다 받음 비교 절대 아니고 그만큼 좋다는 거임 혹시 이런 글 안 반기면 삭제할게
|
다 들어봤는데 진짜 슴소속인 거 다시 한번 느낌(p) 약간 in a loop는 드림이랑 위시 생각나고 like a bomb은 엑소랑 동방신기 생각남 ㄹㅇ 개인적인 취향이랑 감상이라 반박 다 받음 비교 절대 아니고 그만큼 좋다는 거임 혹시 이런 글 안 반기면 삭제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