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난 국립이 제일 상징성 있고 그만큼 케돌 잘 못가는 곳인줄

새롭게 알아간다…

대표 사진
익인1
닛산 1년에 세팀만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국립은 이제 민영화되서 닛산이 ㄹㅇ 개빡세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립경기장은 민영화 되가지고 ㅇㅇ 닛산은 아직도 1년에 3팀만 공연 가능이라 더 상징성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립이 더 상징성 있긴했음 여기 원래 해외가수 안받아줬는데 민영화되면서 닛산이 더 빡세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립은 원랜 급을 떠나서 해외가수 공연 자체가 어려웠고 닛산은 1년에 국내외 급가려서 3팀만 하고 그런면에서 사실 비슷비슷한데 국립은 앞으로는 콘서트 많아지긴 할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뭐 굳이 급나누고 하는것도 웃긴게 여튼 7만인지 8만인지 채운다는게 이미 대단하고 지금 연차에 국립이면 활동 계속하면 닛산도 갈 확률 매우 높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부턴 그런듯? 국립 민영화되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립은 민영화되서 예전이랑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영화 되기전엔 국립이 더 빡셌지 일본가수들도 하기 어려웠음 1년에 1팀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영화 되기전만 알아서 그런데 그땐 진짜 국립이 꿈의 무대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그때로 기억이 멈춰있는듯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른으로 먹는 팬들보다
1:55 l 조회 1
프미나 진짜 대단하긴 하다
1:54 l 조회 7
이런경우 최애 2
1:53 l 조회 9
이 인형이 그렇게 이상해??? (실바니안 패밀리)3
1:53 l 조회 24
솔로로 잘되려면 그룹보다 몇배 더 어려운거 같음?6
1:52 l 조회 31
코주부 원숭이는 바나나 먹으면 죽는대
1:52 l 조회 6
이거 병크야?1
1:51 l 조회 69
필릭스 정국 원빈 이셋 동시에파는데10
1:51 l 조회 47
포타 읽으려는데 크오페스 씨피 언급 나오면 급 뒷걸음질 치게됨
1:50 l 조회 9
이거 누구일까 ?
1:49 l 조회 104
글로시립 좋아하는 애들아 머리카락 안붙어??2
1:49 l 조회 34
정보/소식 친구들과 빌라 옥상 뛰어넘다 추락…10대 여중생 위독3
1:49 l 조회 58
1차많아서 정병 안온다면서 왜허공저격하는거지 3
1:49 l 조회 43
투본 사이에 친한 사이인 애들 있었는데 뭔가 손절한거같음
1:48 l 조회 20
른충이들이 피지컬 부정하다 못해 운동 좋아하고 체력 좋은것도 4
1:47 l 조회 75
잠이 안와... 1
1:46 l 조회 26
기갈이 좀 있으면 알페스하기가 먼가 주춤거려짐 1
1:43 l 조회 39
최애 너무 좋음
1:42 l 조회 32
나 최애 닮았다는 소리 들어서 기분 짱 조타ㅎㅅㅎ
1:42 l 조회 11
윤정한 전역 이틀 남은 거 진짜 구라같다2
1:4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