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재밌게 봤던 건 동백꽃, 이번생은 처음이라, www, 멜로가체질, 그해우리는, 청춘시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등? 드라마 안 본지 너무 오래되서 오랜만이 보고 싶어서,, 이왕이면 넷플에 있는걸로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