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0
고졸인데 공무원 시험 준비 해보려고 알바로 연명하기 너무 벅차서
대표 사진
익인1
직렬마다 기본 베이스마다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익 말처럼 몇개 다양하게 풀어봐 지직 국직 공통과목이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험문제 공개임. 풀어봐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CBT 보면 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라ㅠ 고졸이라고 절대 못하고 그런건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를 못하긴 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일단 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 못했으면 어려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년부터 달라져서 시간 더 부족해지고 국어나 영어도 독해 위주로 간다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문제당 1분인데 원래는 한국사거 있어서 그거 개빠르게 풀고 국어랑 영어에서 시간을 좀더 썼는데 한국사는 사라지고 다른과목들 문제 늘어나고 그대로 문제당 1분이라 시간이 더 촉박해질거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시간 부족한건 모두에게 해당하고 한국사 외울 시간에 다른과목들 더 팔 수 있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한국사 이런거는 문제내는게 한계가 있으니까(다 잘함 다외움) 영어, 국어로 차별점을 두는건데 특히 영어 시간 부족하게 만들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7년부터 한국사없어지고 한능검 대체 전반적으로 5문제 더 많아짐 일단 인강쌤들이 잘 분석해주시기땜에 걱정말고 도전해봐 빨리 합격하겠다는 목표가지고하면됨 근데 행정직은 1문제만 틀려도 합격기로가 나뉘기땜에 나랑맞는 직렬이 뭐있나 잘살펴보고 도전하는걸 추천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과목별로 따로 풀면 다른 취준 시험 영역에 비해 하나도 안어려움ㅋㅋㅋ 문제는 매년 날뛰기하는 인혁처식 난이도 조절+100문제 풀집중으로 110분 안에 풀어야하는 압박감+실수 하나라도 하면 떨어지는 티오=심리적 압박감이 개큼
도전해보고 싶으면 올해 국영 문제는 풀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적으로 베이스 없어도 공부 꾸준히 하고 멘탈이나 압박감 잘 견딜수 있다면 잘 할거라 생각해 파이팅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렬마다 다름 교행이 컷이 진짜 높더라 거의 만점이어야 안전권이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험자체가 어렵다기보단 합불이 나뉘는 시험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공부 못했으면 어려움 국어 영어 독해 논리는 물론이고 전공과목은 공부 못하면 단기간에 성적 올리기 힘듦 몇년 공부에 투자한다 생각하고 하는거면 몰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난 이거 공감됨 이 정도 머리면 아까운 시간 땅에 버리지 말고 걍 다른 길 찾는게 나음 세상에 돈 벌 방법은 많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어 영어 한번 시간정해서 시험처럼 풀어봐야 판단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역이나 직렬마다 컷이 달라서...
타 지역에서는 경쟁률 낮아서 붙을 점수여도 본인이 지원한곳 경쟁률 박터지면 답이 없어지는 시험임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날 대충 공부하고 두번 쳐봤는데 솔직히 공부하면 필기는 쌉가능 같던데? 쉬워. 난 깊티 얻으려고 접수한거라 면접까진 모르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창시절 국어 영어 4등급 이하였으면 비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왜 국장 폭락한거야?1
12:06 l 조회 12
근데 금수저냐고 쟤 정병들이 공격해온 역사가 너무 기니까 팬들이 예민한거지5
12:05 l 조회 33
7월에 시행한다는 그 법은 실제로 있는거야 아니야?5
12:05 l 조회 30
정보/소식 "안규백 국방장관 탄핵해야" 국민동의청원 10만명 돌파
12:04 l 조회 25
망고킥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다4
12:04 l 조회 20
다들 박명수가 정형돈 정준하 길한테 텃세 심하게 부렸던거 알고있어?9
12:03 l 조회 70
백번 생각 해도 총수하는건 조롱하기위에 하는거 같아
12:03 l 조회 22
네임드들 탈빠할때 트위터 계정 파는거 꼴받네9
12:03 l 조회 52
근데 우리나라 거지통도 잘 느끼는데4
12:03 l 조회 36
진짜 네버다이네
12:02 l 조회 73
360도면 콘솔 있는 쪽이 정면이야 반대편이 정면이야?5
12:02 l 조회 30
ㅈㄱ 아파트 살아?1
12:02 l 조회 42
월드컵을 맞아 찐으로 축구꿈나무였던 성찬 축구실력 무료 공개해드림4
12:02 l 조회 42
근데 리센느 대표 관한 글 다 팬들이 쓰는거야?10
12:00 l 조회 140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6
12:00 l 조회 173
티비예능 재방 겁나해줘서 내본 톡파원 나갔는데 엄마도 알더라
12:00 l 조회 21
초록글 같은돌이라 돌판 뭔큰일터진줄알았네
12:00 l 조회 29
덕질하면 돈 끝도없이 나가는구나
11:59 l 조회 15
7월에 뭐함?
11:59 l 조회 20
강남토박이면 금수저냐… 금수저 기준 왜케 낮아졋어22
11:59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