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가수였을땐 도도하고 고급지고 해외가수한테 느끼는 퀸(p)같아서 좋은데
이번에 아이오아이 무대보니까 얼굴은 성숙해졌어도 여전히 막내 느낌나더라 ㅋㅋㅋ 솔로가수일때랑 아이돌일때랑 느낌이 완전 다름
이번에 갈발하니까 벌스데이때 얼굴 느낌도 나고 안변했구나 느낌
|
솔로가수였을땐 도도하고 고급지고 해외가수한테 느끼는 퀸(p)같아서 좋은데 이번에 아이오아이 무대보니까 얼굴은 성숙해졌어도 여전히 막내 느낌나더라 ㅋㅋㅋ 솔로가수일때랑 아이돌일때랑 느낌이 완전 다름 이번에 갈발하니까 벌스데이때 얼굴 느낌도 나고 안변했구나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