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자취하는 직장인인데 가족 중에 개털알레르기있는 사람이 있어 근데 내 집에 거의 안오고 내가 본가에 감 (차로40분거리) 2주에 한번씩 토욜에만 가고 5~6시간 있다가 난 집으로 옴 개털알레르기있는 사람이 나보고 임보할때도 빨리 보내라 능력이 되야 키우는거다함(강아지 한마리 키울 능력됨)
글고 강아지 임보했었는데 강아지랑 같이 출퇴근했고 다들 귀여워하셨는데 키울거면 내 성향상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더 맞을거라고 하셨음(ISFP라 집에만 있고 밖에 잘 안남 임보할때는 산책한다고 나감) 또 혼자 사니까
이러면 난 키우면 안되는거겠지? 임보하고 입양까지 보내고나서 심적으로 힘들어서 살이 7키로 빠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