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 더 빠짐 + 자외선 때문에 더 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몸 관리측면에선 모르겠는데 가벼우면 러닝 잘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다리 근육 붙고 좋을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5키로씩 주5일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대신 잘 먹어야 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더 빠질까봐.. 유산소보단 근력운동이 낫지 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력운동이 나을듯 어쨌든 런닝은 유산소가 크지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러닝하다가 무릎 나가서 정형외과 다니는 사람들 있어 근육없으면 러닝 안좋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웨이트 먼저하고 근육 붙으면 시작하는게 좋지 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력 운동이 더 좋지 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158에 41~2키론데 원래 근력만 하다가 유산소 30분씩 했다가 얼굴 해골됨 원래도 얼굴살 없는 편이긴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 챙겨먹으면 나쁘지 않을 듯 뭐든 안 하는 거보단 나으니까! 난 먹지도 않았어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언니 168에 50키로라서 내 기준 말랐다고 생각하는데
러닝 꾸준히 하고 허벅지 탄탄해지고 되게 더 이뽀졌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43킬로때 근육 빠진다고 유산소 하지말고 근력운동만 하라고 하더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1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2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10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5
대학생들 종강했구나2
16:24 l 조회 1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10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1
16:23 l 조회 32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2
16:23 l 조회 13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15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2
16:22 l 조회 35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1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2
16:19 l 조회 96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9
16:19 l 조회 41
내 포타를 누가 홍보한 것 같은데 13
16:19 l 조회 105
보넥도 멤버들 왼블 오블 이런거 확실한 편임...??2
16:18 l 조회 56
나는 아이돌 갠활중에 젤 노잼이고 나랑 안 맞는게11
16:18 l 조회 130
오세훈 나만 대통령 한번 할거같나8
16:18 l 조회 149
인기글 보고 스키즈 콘서트 공지 트윗 멘션 보는데 ㄹㅇ 가관임4
16:18 l 조회 83
사녹 56 57 언제 누를까
16:17 l 조회 34
알바 그만뒀던데 다시 연락했음ㅋㅋㅋㅋㅋㅋㅋ
16:17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