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그룹으로 하고싶은거 맘대로 못하고 통제하면서 내가 시키는대로만 움직여라 이거잖음 연차차면 이것저것 하고싶은것도 많을거고 특히 작업하는애들이면 그룹색이랑 안맞아서 혼자 새로운걸 해보고싶은애들도 많을거고 탈퇴는 어쩔수없는건데 아이돌판이니까 우리가 돈 쓰니까 니넨 나가지마 이거잖아
아이돌그룹으로 하고싶은거 맘대로 못하고 통제하면서 내가 시키는대로만 움직여라 이거잖음 연차차면 이것저것 하고싶은것도 많을거고 특히 작업하는애들이면 그룹색이랑 안맞아서 혼자 새로운걸 해보고싶은애들도 많을거고 탈퇴는 어쩔수없는건데 아이돌판이니까 우리가 돈 쓰니까 니넨 나가지마 이거잖아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