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분들이랑 서비스사? 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그런가
좀만 맘에 안들어도 가끔 소리지르는 분들 있더라 ㅎ,,,,,,
얘기 들어보면 그렇게 큰돈내고 고친 것도 아닌 것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