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덧발라야할때 주로 어떤거씀? 백탁 너무 스트레스인데 당장 밖에가야할 일이 생겨서 할수없이 발랐거든 이걸 밖에서 지울수도 없고ㅜㅜ뭔가 선크림 덧바르면 하얗게 뜨는것같은데 뭘 어떻게해야 덜 뜨고 덜 기름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