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트위터가 기독교 헤녀 싫어하는 거 알겠고 나도 그 종교 불호지만 진짜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트집 잡아가며 까플 돌리는 것 같음…너무 심하니까 열등감같아 그냥
트위터가 기독교 헤녀 싫어하는 거 알겠고 나도 그 종교 불호지만 진짜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트집 잡아가며 까플 돌리는 것 같음…너무 심하니까 열등감같아 그냥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트위터가 기독교 헤녀 싫어하는 거 알겠고 나도 그 종교 불호지만 진짜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트집 잡아가며 까플 돌리는 것 같음…너무 심하니까 열등감같아 그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