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svg width="50px" height="50px" viewBox="0 0 60 60" version="1.1" xmlns="https://www.w3.org/2000/svg" xmlns:xlink="https://www.w3.org/1999/xlink">〈g stroke="none" stroke-width="1" fill="none" fill-rule="evenodd">〈g transform="translate(-511.000000, -20.000000)" fill="#000000">〈g>〈/g>〈/g>〈/g>〈/svg>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다 좋은데 웃을일 하나도 없던 차세계가 이젠 자기 입으로 행복하다 말하는게 개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서리 로맨스씬에 분노하는건 걍 똑같은데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