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첨에 일본현지화인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이런 가능성이 있나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해외 터지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한국 라이즈 밀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반에 일본 활동 위주로 하려다 한국에서 더 반응와서 한국활동 늘린것만 봐도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위시 자체가 무슨 일본소속사하고 계약있지않나? 그것때문에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한국데뷔 > 일본데뷔를 하는건데 위시는 그냥 일본쪽이랑 동시에 데뷔를 했을뿐이지 일본소속사는 다른 유닛이랑 똑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소속이 문제가 아니라 엔시티 일본 현지화팀자체가 일본소속사하고 따로 계약조건이 있는것같았어 수익분배든 뭐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지금 멤버들로 위시 정해지기 전부터 돌았던 썰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위시가 엔시티 일본 현지화팀이 아닌데...? 데뷔를 동시에 했으니까 당연히 다른 유닛이랑은 계약 조건이 다를거고 당연히 썰이 돌았지 현지화팀이 없어지고 위시가 새로 생긴거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에게
이제와서 현지화팀이라고 안부르는거지 일본현지화팀이 아니었으면 일본멤버로 반이나 채웠을리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뭔 소리지....? 라스타트부터 한일동시데뷔지 현지화팀이라고 한 적 없어... 한국멤버도 한명 더 있었는데 나가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에게
2020년도부터 엔시티 일본현지화팀 이름 위시라고 썰돌던건 아니? 그리고한국멤버가 나갔든 말든 일본멤버를 반이나 넣었다는게 빼박이야 굳이 한일 동시데뷔도 그렇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ㅋㅋㅋㅋㅋ 아니 회사에서 현지화 아니라는데 너가 빼박이라고 우겨서 뭐할라고... 그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은 활동이 뭐 많이 없지않나..? 지금도 둘다 하고는잇어서.. 투어를 더 돌리긴하겟지 암튼 외국에서도 더 잘되몀 좋겟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일본계정 따로 판거보고 본격적으로 일본활동 하나싶어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계정은 하투하도 새로 판거보면 슴 일본 활동 다 그렇게 할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로 판거 아니고 이름을 좀 통일한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엔시티는 유닛 다 묶어서 일본계정하잖아 슴 다른돌들은 원래 그렇게 따로 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유닛 나누는데 이름이 하투하랑 위시랑 통일된 느낌 나는거 보니 일본 활동을 굳이 많이 시키려고 한건 아니란 얘기.. 유닛 나눠달란 얘기 많아서 그냥 이번 보이밋걸 활동부터 계정 분리만 한 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통일된 느낌이 뭘말하는거야?슴 일본계정 다 (그룹명) japan official 다 똑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투어 규모만 키울 거 같은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이 잘 안 되면 줄이겠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왜지 한국에서 충분히 잘 되고 있잖아 둘 다 활동을 마니 하면 했지 꼭 일본 활동을 더 늘리진 않울 거 같은데 윗댓들처럼 투어 규모를 키우겠지 먼 라이즈를 언급하고 이러고 있음ㅋㅋ 알못인지 어그로 정병인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기엔 한국이 너무 커버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코어 잘 잡아서 아닐 듯 일투 규모는 조금씩 늘리고 있는 중이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 글 마플달아야하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마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에서 너무나 잘되고 있는데 굳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ㄱ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3
6:11 l 조회 27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31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3
6:04 l 조회 16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6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29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4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4
5:47 l 조회 18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103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0
5:40 l 조회 53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5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2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61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5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4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42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8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