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첨에 일본현지화인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이런 가능성이 있나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해외 터지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한국 라이즈 밀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반에 일본 활동 위주로 하려다 한국에서 더 반응와서 한국활동 늘린것만 봐도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위시 자체가 무슨 일본소속사하고 계약있지않나? 그것때문에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한국데뷔 > 일본데뷔를 하는건데 위시는 그냥 일본쪽이랑 동시에 데뷔를 했을뿐이지 일본소속사는 다른 유닛이랑 똑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소속이 문제가 아니라 엔시티 일본 현지화팀자체가 일본소속사하고 따로 계약조건이 있는것같았어 수익분배든 뭐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1에게
지금 멤버들로 위시 정해지기 전부터 돌았던 썰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위시가 엔시티 일본 현지화팀이 아닌데...? 데뷔를 동시에 했으니까 당연히 다른 유닛이랑은 계약 조건이 다를거고 당연히 썰이 돌았지 현지화팀이 없어지고 위시가 새로 생긴거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에게
이제와서 현지화팀이라고 안부르는거지 일본현지화팀이 아니었으면 일본멤버로 반이나 채웠을리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뭔 소리지....? 라스타트부터 한일동시데뷔지 현지화팀이라고 한 적 없어... 한국멤버도 한명 더 있었는데 나가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에게
2020년도부터 엔시티 일본현지화팀 이름 위시라고 썰돌던건 아니? 그리고한국멤버가 나갔든 말든 일본멤버를 반이나 넣었다는게 빼박이야 굳이 한일 동시데뷔도 그렇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에게
ㅋㅋㅋㅋㅋ 아니 회사에서 현지화 아니라는데 너가 빼박이라고 우겨서 뭐할라고... 그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은 활동이 뭐 많이 없지않나..? 지금도 둘다 하고는잇어서.. 투어를 더 돌리긴하겟지 암튼 외국에서도 더 잘되몀 좋겟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일본계정 따로 판거보고 본격적으로 일본활동 하나싶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계정은 하투하도 새로 판거보면 슴 일본 활동 다 그렇게 할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로 판거 아니고 이름을 좀 통일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엔시티는 유닛 다 묶어서 일본계정하잖아 슴 다른돌들은 원래 그렇게 따로 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니까 유닛 나누는데 이름이 하투하랑 위시랑 통일된 느낌 나는거 보니 일본 활동을 굳이 많이 시키려고 한건 아니란 얘기.. 유닛 나눠달란 얘기 많아서 그냥 이번 보이밋걸 활동부터 계정 분리만 한 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통일된 느낌이 뭘말하는거야?슴 일본계정 다 (그룹명) japan official 다 똑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투어 규모만 키울 거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이 잘 안 되면 줄이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왜지 한국에서 충분히 잘 되고 있잖아 둘 다 활동을 마니 하면 했지 꼭 일본 활동을 더 늘리진 않울 거 같은데 윗댓들처럼 투어 규모를 키우겠지 먼 라이즈를 언급하고 이러고 있음ㅋㅋ 알못인지 어그로 정병인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기엔 한국이 너무 커버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코어 잘 잡아서 아닐 듯 일투 규모는 조금씩 늘리고 있는 중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 글 마플달아야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마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국에서 너무나 잘되고 있는데 굳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ㄱ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최애 누구 좋아하냐 들으면 딱 그 사람 파악됨 1
2:48 l 조회 8
OnAir 포르투갈 방금 역습 기회였는데 심판에 공 맞음
2:48 l 조회 3
근데 나만 느끼는 건지 궁금한 글들이 있음
2:48 l 조회 20
아니 인티에 하투하 써치하다가 개웃긴 글 봤네
2:47 l 조회 14
아 진짜 여름이라 벌레 개많이 들어오네2
2:47 l 조회 10
미세스 노래중에 푸름과여름 넘을 최애곡이 없는듯3
2:45 l 조회 15
마틴 팬썹 ㄹㅇ좋다 ㅋㅋ2
2:45 l 조회 29
갑자기 생각난 건데 헐 사람들 이걸 모르나? 싶을 때는3
2:45 l 조회 31
요즘은 인디 쪽도 외모가 돼야 잘되는거 같아? 9
2:44 l 조회 27
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20
2:44 l 조회 80
인기글보고 느낀 건데 큰방에 요즘 일상글로 막장썰 엄청 올라옴11
2:43 l 조회 35
마틴 생로랑쇼 가서 땅에 떨어진 포카 주인 찾아줌ㅋㅋㅋㅋㅋㅋㅋ4
2:43 l 조회 38
해외연예인 내한할때 팬들이 공항에 마중나가잖아 3
2:42 l 조회 20
들마 스탈 이런 단어들 늙크크스러움?19
2:41 l 조회 45
방학에 팽팽 놀기는 좀 뭐 해서 알바 나가는 날 늘렸어..4
2:40 l 조회 25
OnAir 오늘 5골 넣는거아님? 포르투갈
2:40 l 조회 10
날강두 멀티골
2:39 l 조회 14
OnAir 아니 호날두 나이 많지 않아?6
2:38 l 조회 51
동태로 논란되는 돌 치고1
2:38 l 조회 142
OnAir 오 그래도 호날두네
2: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