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어보는 글 썻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대뜸 시비거는 댓 담ㅋㅋㅋㅋ 진짜 저긴 왜케 저런 애들이 많냐.....일상글에도 날 세우는게 기본이네
물어보는 글 썻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대뜸 시비거는 댓 담ㅋㅋㅋㅋ 진짜 저긴 왜케 저런 애들이 많냐.....일상글에도 날 세우는게 기본이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어보는 글 썻는데 그것도 모르냐고 대뜸 시비거는 댓 담ㅋㅋㅋㅋ 진짜 저긴 왜케 저런 애들이 많냐.....일상글에도 날 세우는게 기본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