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3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라도... 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감안해도 뭐라는지 모르겠음 도대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글킨한데 유료서비스잖아 뭐라도 해야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해... 근데 못 알아들었는데 뭔 리액션을 해야하나 싶긴 해... 양가감정 드는 영상이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라 극한직업이긴함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중국어로 말하고 번역 통하는게 나았을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실환가 다른 돌들은 못알아들어도 저렇게 성의없이 반응안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돌들도 다 그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뭔말인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한테 저런거 받으려고 400 태울애는 없으니까 상상 안해도 됨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반응을 했으면 좋았겠다 그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알아들었으면 바로 못 알아들었다
아니면 그냥 중국어로 해달라 통역 할수 있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진짜 못 알아 듣긴함
귀가 안 좋아서 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돌들은 잘만 하던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다시 말해달라고 하든가 옆에 스탭도 있는데 도와달라고 하든가 바디랭귀지라도 하든가 방법 많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을 쓴 사람이니까 반응은 해주긴해야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몇백이 왔다갔다하는거 알면 이런말 못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국인돌을 위해 일부러연습한건데 팬탓하는건 그렇다
나라면 더고마워서 웃으면서라도 리액션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분에 수백 받는데 장난치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저러면 보통 다시 말해달라고 말하지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른돌들도 중녀랑 영통하면 제대로 못알아듣는 경우 많아 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못알아들어도 그중에 들리는 단어 몇개만 따라말해주고 웃으면서 리액션해줘야 맞는거 아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반응실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팬탓은 하지마.. 인티 글 번역 수출 잘되는데 본인이 볼까봐 무섭다 좋은 마음으로 노력해서 한국어 한건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 나라도야 저건 돈받고 하는 서비스임 못알아들으면 다시 말해달라고 하던가 애교라도 해줘야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교는 하던딩.. 대답도 중간중간 하긴 하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탓하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 팬은 지가 뭐 잘못했나 싶었다는데 외국인이 한국말 잘 못하는게 죄는 아니잖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 탓 하는거 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중녀영통팬싸 처음봄? 말투 다 저럼 뭔 말투 타령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아 억쉴 나대지말고
8:58 l 조회 2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21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31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4
8:55 l 조회 71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1
8:55 l 조회 30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50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116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1
8:52 l 조회 35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65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5
8:51 l 조회 96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4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7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