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떤돌은 잘 안들리니까 진짜 미안해하면서 한번만 더 말해줄수있냐고 그러던데 진짜 안들리면 그러면 되는거아님? 아니면 잘 들은척 리액션만 잘해줘도 되잖아... 팬들이 엄청 준비한게 보여서 좀 그래.... 안들리는데 어케 반응하냐는 사람들한테 하는말
어떤돌은 잘 안들리니까 진짜 미안해하면서 한번만 더 말해줄수있냐고 그러던데 진짜 안들리면 그러면 되는거아님? 아니면 잘 들은척 리액션만 잘해줘도 되잖아... 팬들이 엄청 준비한게 보여서 좀 그래.... 안들리는데 어케 반응하냐는 사람들한테 하는말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