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김명민이 덜어내자 해서 덜어진거라던데 걍 ㄹㅇ악인 같음 이유도 없음....... 근데 오히려 그래서 송호영이라는 캐릭터를 납득되게 만드는듯 원작은 그게 없어서 쟤 굳이 왜 저러지? 왜 상황을 더 꼬이게 하지? 싶은데 오히려 한국판보면 다 계획이었네 말이 되네 싶음
|
이것도 김명민이 덜어내자 해서 덜어진거라던데 걍 ㄹㅇ악인 같음 이유도 없음....... 근데 오히려 그래서 송호영이라는 캐릭터를 납득되게 만드는듯 원작은 그게 없어서 쟤 굳이 왜 저러지? 왜 상황을 더 꼬이게 하지? 싶은데 오히려 한국판보면 다 계획이었네 말이 되네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