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들 그냥 혼자 놔두고 영통하면 안되나 쉴드가 아니라 예전부터 항상 하던 생각인데 앞에 사람있으면 좀 그럴거같긴해 (물론 그럼에도 열심히하는 아이돌 있다는거 앎, 돈 받고 하는거 앎)
돌들 그냥 혼자 놔두고 영통하면 안되나 쉴드가 아니라 예전부터 항상 하던 생각인데 앞에 사람있으면 좀 그럴거같긴해 (물론 그럼에도 열심히하는 아이돌 있다는거 앎, 돈 받고 하는거 앎)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들 그냥 혼자 놔두고 영통하면 안되나 쉴드가 아니라 예전부터 항상 하던 생각인데 앞에 사람있으면 좀 그럴거같긴해 (물론 그럼에도 열심히하는 아이돌 있다는거 앎, 돈 받고 하는거 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