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태눈이다 뭐다 하는데 진짜 사회생활 해본 사람들이면 저 눈빛 다들 알지 않나..? 잠 못자고 스트레스 개쌓여서 웃으려고 노력해도 저렇게 공허한 눈빛 나오는 거..
동태눈이다 뭐다 하는데 진짜 사회생활 해본 사람들이면 저 눈빛 다들 알지 않나..? 잠 못자고 스트레스 개쌓여서 웃으려고 노력해도 저렇게 공허한 눈빛 나오는 거..
잠을 못 자면 어쩔 수가 없어 저건 생리적인 반응인거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동태눈이다 뭐다 하는데 진짜 사회생활 해본 사람들이면 저 눈빛 다들 알지 않나..? 잠 못자고 스트레스 개쌓여서 웃으려고 노력해도 저렇게 공허한 눈빛 나오는 거.. 잠을 못 자면 어쩔 수가 없어 저건 생리적인 반응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