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싸 그만큼 돈받고 하는거면 아무리 피곤해도 열심히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피곤한거까지 이해 해줘야한다니 역시 빠순이 인권이 제일 낮음
팬싸 그만큼 돈받고 하는거면 아무리 피곤해도 열심히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피곤한거까지 이해 해줘야한다니 역시 빠순이 인권이 제일 낮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싸 그만큼 돈받고 하는거면 아무리 피곤해도 열심히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피곤한거까지 이해 해줘야한다니 역시 빠순이 인권이 제일 낮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