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일해야하는 지루한 반복업무도 아니고..
매일해야하는 지루한 반복업무도 아니고..
앉아서 약 2분씩, 진짜 많아봐야 30명 내외 아냐..?
솔직히 체력적으로 부담도 덜한데
그 잠깐에 최선 다해서 생태눈으로 반응 좀 해줘라
가끔보면 진짜 엥스러운 영통후기 넘어오는데
내가 쓴 돈도 아닌데 진심 아까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매일해야하는 지루한 반복업무도 아니고.. 앉아서 약 2분씩, 진짜 많아봐야 30명 내외 아냐..? 솔직히 체력적으로 부담도 덜한데 그 잠깐에 최선 다해서 생태눈으로 반응 좀 해줘라 가끔보면 진짜 엥스러운 영통후기 넘어오는데 내가 쓴 돈도 아닌데 진심 아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