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3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 영상보고 알아들은 사람 


대표 사진
익인1
정상돌은 못알아들으면 되묻거나 알아들은 단어로 반응해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말을 끊기도 뭐하게 계속말하잖음..저거 딱 그거야 팬싸 처음가서 자기가 얼만큼 좋아하는지 줄줄 말하는 패턴 팬싸 망해봤으면 앎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쟤가 쓴 댓 봐 돌이 한마디도 안해서 스크립트 읽었대 저팬 저돌 영통 여러번 햇다고 함 ㅋㅋ 시계 따라샀다고 보여준게 2억 얼마짜리라고 아까 글올라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텍필립이니까 그렇겠지 답글에 시계금액 써놓은 그 계정 말하는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저 팬이 첨하는 영통 아니라는 얘기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팬 계정 어디가서 보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인티에 올라온거 봤는데? 진위가 궁금한거임? 2억 쳐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여러번 영통 했었는데 스크립트 읽었다고 말해서 그거 뭔내용인지 자세히 보고싶어서, 시계랑 영통컷만 말하는데? 내가 못찾는건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나도 무슨 소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본은 음성변조니깐 당연히 너는 못알아듣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거같음 못알아들은거 근데 일반적인 반응은 아니긴 하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한테 잘하는 애들은 아무리 못알아들어도 저런 반응은 아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못 알아들으면 다시 말해줄 수 있냐고하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알아들었어도 리액션 해 주는 애들은 해 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못 알아 들었는데 걍 너는 떠들어라 이느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알아들었어도 시계 보고 따라산거냐고 되묻거나 했어야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은 못알아들으면 다시 물어보거나 천천히 말해도된다고 하거나 리액션 다 해주던데? 그리고 저정도면 음성변조 풀면 뉘앙스는 다 알아들을 수 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음성변조 풀면 좀 더 들리겠지라고 생각은 드는데 눈이 자꾸 앞으로 가는게 진심 못알아들어보여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뭔말인지 모르겠더라 뭔 시계 얘기만 하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 영통팬싸하는 돌들이 얼마나 많은데 걔네가 다 영통할 때 팬들이 말하는 걸 알아듣겠음? 저건 그냥 태도의 문제임 2분에 몇백이라는데 못알아듣더라도 더 성의있게 할 수 있었잖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성의라는 애매한 말이 뭐야 애매하게 못알아듣고 통역하는 사람만 보고 있는 저 상황에서ㅋㅋㅋ당사자가 속상한건 알겠고 알아달라고 할 수 있는데 망팬싸는 저런 경우 많아 뭔 팬싸 병크 취급을 하니까 그정도인가 싶은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봐도 이런 플 안타는 태도가 성의있는 태도야...쉴드 좀 적당히쳐 저런게 괜찮은 거면 열심히 하는 다른 돌들은 뭐가 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까고싶어서 뭔 말을 못하게하네 이제 쉴드때문에 플 길어진다고 두배로 까겠구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아 억쉴 나대지말고
8:58 l 조회 2
정보/소식 페더 엘리아스랑 콜라보 한 신인 남돌.jpg
8:56 l 조회 21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31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4
8:55 l 조회 71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1
8:55 l 조회 30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2
8:55 l 조회 50
성찬 뭔일 있음?4
8:54 l 조회 116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7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6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1
8:52 l 조회 35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6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12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65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5
8:51 l 조회 96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4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3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4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7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1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