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걍 내본진아니니까 오 진짜 별로다 하고 넘겼는데
난 걍 내본진아니니까 오 진짜 별로다 하고 넘겼는데
팬들 쉴드가 참을수없이 화날정도로 까고싶은 건 좀 이해 안 감
무지성쉴드 우스울순있음 근데 막 화를 주체못해서 새로운 글을 계속 쓸만큼인가
정력넘치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걍 내본진아니니까 오 진짜 별로다 하고 넘겼는데 팬들 쉴드가 참을수없이 화날정도로 까고싶은 건 좀 이해 안 감 무지성쉴드 우스울순있음 근데 막 화를 주체못해서 새로운 글을 계속 쓸만큼인가 정력넘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