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보내기 싫었다는 말이 뭔지 알겠어ㅠㅠㅠㅠ
![[잡담] 멋진신세계) 새벽에 자려다가 허남준 인스타보고 울어ㅠㅠㅠ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c1acbccc622bec2b60d88d2c40a92d65.jpg)
둘 다 분량 많고 피곤한데도 현장 분위기 좋게 만드느라 더 힘 쓰고ㅠㅠㅠ 쪽잠 자는 본체들 사진 보니까 전우애라던 그 말 더 와닿고ㅠㅠㅠㅠ 고생 많았고 평생 세계서리하고 지연남준 응원할거임
| 멋진신세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보내기 싫었다는 말이 뭔지 알겠어ㅠㅠㅠㅠ
둘 다 분량 많고 피곤한데도 현장 분위기 좋게 만드느라 더 힘 쓰고ㅠㅠㅠ 쪽잠 자는 본체들 사진 보니까 전우애라던 그 말 더 와닿고ㅠㅠㅠㅠ 고생 많았고 평생 세계서리하고 지연남준 응원할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