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근처 이사온 이후로체조 몇번 가지도 못하고 인천만 갔는데간만에 체조 갈 일 생겨서 좋다ㅋㅋㅋ인천은 운 안나빠도 12시 넘겨서 담날 귀가하고 그랬는데체조면 집 와서 치킨 시켜도 딱 야식타임인 거 ㄴㅁ 좋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