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나도 팬이라서 말하는거임 수면 위로 떠야 보고 자각이라도 할거 아니야 팬들 모여 있는데 가봤자 쉴드만 있을텐데 심한 어그로랑 정병은 어쩔 수 없지 잘해도 붙는게 정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