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눈이 낮은게 아니라
나도 나름 대학다니면서 사람들 많이보고 알바경험도 많은데
예쁘다고 생각한 사람이 정말 드문데
덕질하면서 덕메들 사귀니까 예쁜 사람들이 진짜 천지 삐까리임
너무 예뻐서 현실 남자가 눈에안차서 아이돌좋아하나? 란 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너무 예쁘고 잘 꾸미는 사람이 많던데....
그냥 요즘 사람들 평균 외모가 올라간건가 머지..
|
내가 눈이 낮은게 아니라 나도 나름 대학다니면서 사람들 많이보고 알바경험도 많은데 예쁘다고 생각한 사람이 정말 드문데 덕질하면서 덕메들 사귀니까 예쁜 사람들이 진짜 천지 삐까리임 너무 예뻐서 현실 남자가 눈에안차서 아이돌좋아하나? 란 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너무 예쁘고 잘 꾸미는 사람이 많던데.... 그냥 요즘 사람들 평균 외모가 올라간건가 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