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통으로 매번 팬들 머리끝까지 화나게 만들고 욕 먹어도 2주 바짝 오고 다시 감감무소식이었음
어느 순간 팬들이 화도 안 내고 조용해짐 당연한 다 떨어져나감 순덕 중에 순덕 언니가 이럴거면 누구누구 빼고 유료소통 계약 싹 끝내라고 처음으로 입을 여심 그러고 플텍을 걸어버림
그 때부터 한두명만 잘 오던 그룹에서 한두명 빼고 다 잘 오는 그룹이 됨
그러고 1-2년 후에 새 유입 터지니까 다시 과거로 돌아가심 그래서 탈빠함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