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아니어도 걍 진짜 너무 잘생겼다
그냥 일반인으로 살다가 지나가면서 만났어도 아 그때 몇월 몇일에 지나쳤던 사람 잘생겼었지…하면서 눈감을듯…
진짜 그냥 퓨어한 얼굴이랑 몸이랑 비율이랑 그런게 그냥 타고나기를 너무 잘생ㄱ김
+다걸고 그냥 인스타 알고리즘에 성찬이 뜨길래 살벌하게 잘생겼네 해서 쓴겨…어그로아님…그리고 라이즈 팬도 아님 그렇다고 까도 아님
![[잡담] 라이즈 성찬이랑 엔하이픈 성훈은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31ea666affd1ce8526c17c90a2df367b.jpg)
|
팬 아니어도 걍 진짜 너무 잘생겼다 그냥 일반인으로 살다가 지나가면서 만났어도 아 그때 몇월 몇일에 지나쳤던 사람 잘생겼었지…하면서 눈감을듯… 진짜 그냥 퓨어한 얼굴이랑 몸이랑 비율이랑 그런게 그냥 타고나기를 너무 잘생ㄱ김 +다걸고 그냥 인스타 알고리즘에 성찬이 뜨길래 살벌하게 잘생겼네 해서 쓴겨…어그로아님…그리고 라이즈 팬도 아님 그렇다고 까도 아님
|